본문 바로가기
공부/일본어

NHK - 학생을 1년중 언제라도 채용가능하도록 한다

by PraNi_ 2019. 4. 29.
반응형

経団連学生を1いつでも採用できるようにしていく」

きな会社社長まっている経団連という団体大学が、会社学生からしい社員採用しかたについて意見発表しました。

日本では学生卒業するにだけ社員採用する会社がたくさんあります。社員になったあと、1つの会社けるもたくさんいます。

しかし、経団連大学は、社会国際的になった時代は、専門技術能力使って、いろいろな会社くことができるようにえる必要があるとえています。そして、採用のしかただけではなくて、学生を1いつでも採用できるようにしていくとっています。


경단련 <학생을 1년중 언제라도 채용가능하도록 한다>

 큰 회사의 사장이 모여있는 경단련이라고하는 단체와 대학이, 회사가 학생중에서 새로운 사원을 선택채용의 방법에대해서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지금, 일본에서는 학생이 졸업하는 봄에만 사원을 채용하는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사원이 된 이후, 하나의 회사에서 오랫동안 일하는 것이 계속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경단연과 대학은, 회사가 국제적이 된 지금의 시대는, 전문기술이나 능력을 사용해서, 이런저런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바뀔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채용의 방법만이 아니라, 학생을 1년 중 언제라도 채용가능하도록 하겠다고 말합니다.

출처 - https://www3.nhk.or.jp/news/easy/k10011892011000/k10011892011000.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