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베 산노미야] 가츠동 요시베

by PraNi_ 2017. 7. 29.
반응형

가츠동 요시베

고베 베이에이리어에 가기전 산노미야 구경을 마치고 가츠동 요시베에 들렸습니다. 여기는 돈까스 덮밥으로 기억에 남았던 집이라 추억겸 한번 더 방문했습니다.

지도는 맨 아래에 배치하고, 가는법 또한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분위기

이 곳이 본점입니다. 본점이라고해서 화려한게아니라 수수하게 그냥 지하 상가에 차려진 식당입니다. 빠른 회전식으로 이루어진 덮밥집이고 주요 식사시간이든 아니든 사람이 항상 즐비해서 3인이상 가실경우에는 자리 붙어 앉으시려면 조금 기다리셔야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빨리 사람들이 빠지기때문에 금방 앉을 수 있습니다. 저희도 한 5분 기다렸다가 쪼로미 3명 같이 붙어 앉았네요.

주문은 여느 자동화 식당과 같이 자판기에서 사진을 보시고 고르시면되나, 왼쪽편에 한국어나 영어 메뉴얼이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어려움없이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혀 어려울 것 없으니 뒤에 사람이 없다면 천천히 살피고 메뉴를 선택해서 매표해서 직원에게 건네시면 곧이어 음식을 건네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식 돈까스 덮밥이라는 메뉴도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그렇게 나온 요리 3인방- 설명은 사진으로 대신하겠습니다.

 

맛평가, 찾아가는 방법

맛은 좋습니다. 한끼 정말 배부르게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국물을 제외한 음식은 모두 젓가락으로 먹으니까 그냥 나중에 그릇 통째로 들고 흡입하세요. 꿀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시켜먹었던 돈까스덮밥(3번째)이 굉장히 괜찮았습니다. 밥이 상당이 밑에 많이 깔려있기때문에 한국인의 밥심을 제대로 확인해볼 수 있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위치를 한번 알려드릴까하는데요. 지하에 똑같이 쭉 나열된 공간에서 마련된 상가에 있는 식당이기때문에 아무 입구 에스컬레이터로 들어가시면 좀 곤란합니다. 찾기되게 힘드실 수도 있거든요.

위치는 산노미야역에 붙은 센터플라자 지하1층입니다. 해당 센터플라자에 찾아가시면 지하상가가 어어어어어엄청 깁니다. 이쿠타로드라는 사람키보다는 조금 큰 표지판을 찾아서 그쪽길 안쪽으로 들어가보시면 왼쪽에 에스컬레이터있습니다. 타고 내려가시면 바로 가츠동 요시베입니다.

나머지는 지도를 첨부해드릴테니 참고해서 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