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교토 맛집] 우키야 소바

by PraNi_ 2017. 8. 9.
반응형

[교토 맛집] 우키야 소바

오늘은 교토에서 맛볼 점심으로 좋은 우키야 소바집에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써볼까 마음을 먹었습니다.

우키야는 가와라마치역에서 10분정도 걸립니다. 큰길가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가 조금 더 어려울수도 있구요.

지도만 잘 따라가시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사진을 왜이렇게 기울어지게 찍었는지 모르겠어요. 무슨 급한일이 있었나. 그냥 깨끗하게 찍으면 되는걸 ...ㅋㅋ

들어가시면 손님 숫자를 물어보는데 자신있게 영어로든 일본어로든 대답하시고 자리를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가격, 메뉴정보

곧이어 메뉴판과 따뜻한 차가 제공되고, 메뉴판은 모두 일본어이나 사진이있기 때문에 선택은 어렵지 않습니다.

따뜻한 차 말고 시원한 물을 원하시는 분은 시원한 물을 달라고하시면 얼음물을 제공해주십니다.


돈부리, 기본소바, 우동, 카레, 튀김덮밥을 포함한 세트메뉴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점심때 방문하신다면 런치세트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런치 가격대는 10,000원에서 +-2,000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시켰던 메뉴들이에요. 모두 런치 메뉴들이고, 3개 시켜서 3,700엔 결제했습니다.

맥주를 곁들여서 돈이 더 나온 것이니 아마 밥만 드시는 분들은 조금 더 싸지 않을까 싶습니다.

맛은 더할나위없이 정말 맛있게 한끼 뚝딱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튀김덮밥이 엄청난 값어치를 하기때문에 안에있는 튀김들이 굉장히 부드럽고 굉장합니다.


위치

주소가 찍힌 지도를 공유해드립니다. 어디계시든 길찾기를 눌러 찾아가세요.

조금 둘러다니실 수도 있는데 금방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