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번외] 숙소에서 먹었던 음식 총망라!

by PraNi_ 2017. 8. 2.
반응형

[번외] 숙소에서 먹었던 음식 총망라!

사진을 보다보니 온갖 숙소 음식이 난무하더라고요. 매일 저녁을 먹었는데도 숙소에 와서 매일 야식을 먹었습..엣헴

사진이 괜찮게 나온 것들을 뽑아봤고 5, 6일차는 비슷한 음식이어서 그런지 사진이 잘 없네요.

소개할겸 한번 번외편으로 여러분들께 보여드립니다.


로손 편의점 모찌롤

강력추천합니다. 꼭 일본가면 먹어봐야할 편의점 음식중 하나입니다. 크림부터 빵까지 살살 녹습니다.

가격도 비싸지않은 한국돈 3,000원 미만으로 이루어진 가격입니다. 저는 6개짜리 롤을 먹었는데 물론 한개짜리 대형롤도 있습니다만 6개짜리가 훨씬 낫다는게 저의 결론입니다.




야끼소바랑 타코야끼

길거리 음식입니다. 가격은 한접시당 5천원~7천원선으로 구성이되고 양도 적을 것 같은데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맥주와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야끼소바는 돼지고기 소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철판위에 볶은 것이라 맛이 일품이지요.

밑에 계속 내 캐리어가 식탁이되고있어 ..


로손편의점 세이멘 라멘

아침에 먹었던 라면인데 이것도 꼭 먹어봐야하는 편의점 라면중 하나입니다.

액상소스가 들어있던 라면인데 아침 한끼로 정말 제격입니다. 황금포장으로된 이목성은 물론 맛이 최고입니다.




맥도날드


포장부터가 신기해서 한번 찍어본 맥도날드. 맛은 물론 같습니다. 빅맥이니까요. 햄맥이 그렇게 맛있다던 친구의 말따라 야식을 한번 햄버거로 했었습니다.

햄.맥 괜찮네요. 아 주의사항은 일본 맥도날드는 케첩을 달라고해야 케첩을 줍니다. 케첩 필요하신 분들은 꼭 말씀하셔서 받으세요. 그냥 기본으로 넣어주지 않습니다.

로손편의점 샌드위치, 녹차 모찌롤



일단 샌드위치 .. 분명 맛있는 샌드위치도 있을텐데 먹지마세요. 짜고 되게 맛이 별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 전혀 맞지 않았어요.

녹차모찌롤은 먹다보면 좀 느끼합니다. 달기도 많이 달구요. 흰색 생크림 모찌롤이 최고인 듯 합니다. 녹차모찌롤 한번 시도는 해볼만 합니다.

맛이 맛없는건 아니라 평균값은 하는데 개인적으로 좀 달고 느끼해서요.


다른 편의점에도 맛있는거 많이 파는데 저는 숙소 주변에 로손밖에 없었고 로손에서 사다보니 로손 음식만 가득나오네요.

후쿠오카때는 다른 편의점들도 한번 탐방해서 사진을 올려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