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베] 기타노이진칸 스타벅스 탐방기

by PraNi_ 2017. 7. 26.
반응형

고베 시내에서 유명한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다녀본 스타벅스중엔 가장 테마가 독특한 스타벅스였습니다.

언덕에 있기때문에 올라가보면 그냥 자동으로 커피 한잔이 생각납니다. 고베 산노미야 방면으로 올라가다보면 마주하는 스타벅스입니다.

산노미야역에서 15분정도 걸어야하는 거리지만 길이 전혀 어렵지 않아서 찾아가기 쉬운 곳입니다.


도착하면 스타벅스의 대표 컬러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저번 여행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대가 잘 안맞아서 그런가 사진찍는 사람, 음료먹으로 줄서는 사람 .. 참 많습니다. 사진한장 찍고나서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내부를 전문적으로 촬영하고 돌아다니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음료를 주문하려고 줄을 섭니다. 저는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다녀왔지만 .. 친구들이 흠흠 ..

높다란 계단도 모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옛날 주택을 활용해서 만든 카페이기 때문에 방이 많고, 방마다 이름이 있고 용도가 적혀있습니다.





파노라마 사진으로 카페 내부를 찍어봅니다.

저희는 거실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창가쪽은 사람이 많았는데 이 방은 사람이 없어서 여행 경로를 한번 더 잡을 겸 자리에 앉았습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피로와 정신이 맑아집니다...!!ㅋㅋㅋ 한잔 먹으면서 일단 여행 경로를 다시한번 더 확인합니다.




여행내내 애물단지 및 일정을 기록할때 쓰던 700D! 군대가기전에 렌즈를 다 팔아먹어서 번들로만 찍느라 초심으로 돌아갔었네요.

고베 기타노이진칸 스타벅스 지도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가는법은 어렵지 않으니 지도로 충분하실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