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간사이] 나라 와카쿠사야마산 방문기 [간사이, 나라, 나라 가볼만한곳, 와카쿠사 산]

by PraNi_ 2017.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라니입니다.

이제 세번째 간사이 여행기네요!

오늘은 나라 와카쿠사야마산 방문기를 올려볼까합니다. 와카쿠사산이라고도 합니다.

와카쿠사야마산은 도다이지절에서 도보로 20-30분이내 도달할 수 있는 자그마한 언덕, 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산이라고하면 많이 지칠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실 것 같은데 전혀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www.naver... 큿흠 ..]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보실 수 있습니다.

와카쿠사산에 도착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여기도 울타리가 있지만 사슴은 입장료없이 잘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150엔, 1500원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만, 입장료를 아까워하시면 큰일납니다. 엄청 좋은 곳 이거든요.

중턱쯤 올라갔을때의 사진입니다.

이렇게 나라시내 전체가 훤히 내려다보이고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윗사진 좌측 사진입니다!

여기는 중턱에서 10-20분이내로 천천히 쉬엄쉬엄 올라가시면 정상에 다다를수 있는데,

여기는 중턱보다 더 멋진 풍경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 사슴이 절묘하게 찍혀서 나라임을 확실히 알려주는 대목이네요.




와카쿠사산은 매년 1월 넷째주 토요일에 산태우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때 정말 장관을 볼 수 있다고하니, 1월에 찾아가서 한번 구경해보시는게 어떨까합니다.

아 맞다, 이제는 입산통제일텐데 입산통제를 확인하고 출입하도록 하세요.

제가갔던 6월 둘째주가 아마 마지막 입산기간 이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도보는 도로와 다르게 질러갈 수 있으니 지도보고 좌절하지마시고 꼭 찾아가보세요.


이전이야기 바로가기

http://prani.tistory.com/48 - [오사카] 킨류라멘 난바센니치마에점 [난바역, 난바주변, 맛집]

http://prani.tistory.com/51 - [간사이] 나라지방 탐방하기! [나라현으로 이동, 고후쿠지, 사슴공원, 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