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산게 너무 많다 ㅠ..
근데 기분은 기모찌하다..ㅋㅋ
전역하면 돈 안모이겠다 벌써부터 이래서 ㅠㅠ
빨리 개통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이모저모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블로그 광고를 향해 구글 애드센스 조건 알아보기! (0) | 2017.03.26 |
|---|---|
| 사이버지식정보방 유튜브 최적화방법[싸지방,사지방,싸지방 DNS, 사지방 DNS] (17) | 2017.03.25 |
| 많이도 지났다! (0) | 2017.03.25 |
| 휴가 복귀를 해따 .. (0) | 2017.03.11 |
| 휴가 나가는 길 (0) | 2017.03.06 |
| 참 싸지방은 마음에 안든다 (0) | 2017.02.21 |
| 유튜브 안들어가질때! (0) | 2016.12.11 |
| 또 하루가 끝났다. (0) | 2016.10.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