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일기장

블로그 20,000 방문 돌파, 아이폰 카메라 테스트, 통영에서의 낚시...!

by PraNi_ 2017. 7. 19.
반응형


 

 

 

 

블로그 20,000 방문 돌파, 통영에서의 낚시...!

 

 

 

 

오오!!! 방문자 20,000명을 넘었습니다. 단박에 이렇게 쉽게 뛰어넘을 수 있다니, 새삼 제 스스로가 대견합니다.

몇일내내 포스팅을 줄기차게 썼던 탓일까요? 꾸준히 쓰는 것도 아마 방문자 증가의 원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주목성있는 포스팅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아이코스쪽이 의외로 검색을 많이 타고들어오시더라구요.

앞으로 아이코스 분야를 만들어서 해당 카테고리에 관련 글을 많이 적어서 정보공유를 많이하는 것이 좋겠다고 느꼈습니다.

꾸준히 싸지방 게시글은 끊임없이 유입이되고있는 추세라서 추가되는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중에 있습니다.

양보다 질높은 게시물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에 조금 부담스럽지만 노력해야죠..!!


오늘 오전에 일을 잠깐 끝내놓고 슈퍼앞에 세운길에 아이폰 카메라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기본 사진기능밖에 쓰지않았었는데 인물기능을 켜보니 아웃포커싱이 되더라구요.

지갑이 이렇게 예쁘게 나오다니 딱 제가 좋아하는 사진스타일이었습니다. 제 캐논 번들렌즈로도 이만큼 날리기 힘든데 사진정보 확인해보니 조리개가 ..후..더..얼..

앞으로 카메라 인물사진기능을 자주 활용해서 멋진사진을 만들어보아야 겠습니다. 딱 마음에 드는 기능입니다.




오후에 일정을 잡아서 2시쯤 대구에서 출발해 4시쯤 통영에 닿았습니다. 낚시채비전에 통영 명물 충무김밥과 줄이 없는 서브웨이(....!!!!!)에서 간단한 먹을거리를 구매 후 해질녘 오후 7시 어간까지 낚시를 즐기다 대구로 방금 돌아왔습니다. 하필 낚시대를 내린 곳이 장어가 우글우글하던 지역인지 장어만 5마리 손맛보고 돌아왔네요.

아직은 아버지께 낚시를 배우는 단계라 서툴고 미끼 끼우는 것도 힘들지만 하나하나 알아가는 것도 재미라서 배울때마다 새롭고 눈이 초롱초롱합니다..ㅋㅋ

오늘 포스팅은 별도로 하지않고 일기로 채우게되었네요..ㅠㅠ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

내일부터 정상적으로 양질의 포스팅으로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PraNi의 취미생활 블로그 입니다.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확인한번 해주세요!

안부댓글 혹은 문의사항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