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일기장

2017년 7월 애드센스 수익, 방문자 추이

by PraNi_ 2017. 8. 3.
반응형

2017년 7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

꾸준한 포스팅의 힘에 더불었을까요. 수익이 금세 200%가까이 상승했습니다.

아래 공개한 사진은 28일에 대한 금액이라 나머지 금액도 많이 표현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크게 발전하게 된 것은 효율적인 광고 배치와 더불어 패스트부트(fastboot) 스킨에도 힘 입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많은 것을 제 손으로 많이 가꾸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이것저것 만져보고 수정해보면서 블로그의 재미를 한껏 더해가고 있습니다.


애드센스수익

[한달 합산금액이 200%대입니다. 엄청나게 상승한 것을 볼수있지요!]

중요한 것은 수익은 클릭률에대해서 많은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노출수는 하루 몇십원대인데 반해, 클릭은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아마 포스팅 중간중간에 배치한 광고들이 그 효과를 보지않았나 싶습니다.

처음에는 조그마한 적응형으로 시작했으나, 큰게 더 좋다는 말을 듣고 큰걸 배치해보았는데 그다지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차라리 조그마한 직사각형의 적응형이 더 사람들이 많이 클릭한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또 그 것은 바뀔수도 있겠죠.


7월 방문자 목표는 10,000명이었는데 ...

7월 목표방문자 10,000명을 훌쩍넘는 12,000명을 달성했습니다. 이거 과연 넘을수 있을까 넘을수있을까했는데 훌쩍넘어버렸어요.

한달내내 조금 안오실때도 있었는데 그래도 점점 포스팅일 매일매일하고부터는 300명은 그냥 꾸준히 계속 오시더라고요.

매일 포스팅의 효과가 상위 노출이라도 잘되는 것 같습니다. 한때 최고방문자가 800명을 넘기도해서 참으로 기뻤습니다.

조금만 더하면 하루 500명은 거뜬히 넘겨버릴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지금도 내일도 모레도 매일매일 노력할테니 프라니 취미생활 블로그 자주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