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일기장

야구장 다녀왔다. [삼성라이온즈파크, 라팍,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구장]

by PraNi_ 2018. 4. 27.
반응형

시험도 모처럼 끝났고, 대학교에서 강제같이 하던 야자도 오늘 안한다고해서 야구장으로 쏜살같이 달려갔다.

표는 미리 예매를 해놔서 3루에 깔끔하게 앉을 수 있었다.

치킨은 친구가 미리사다줘서 그냥 들어가기만했는데,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기분 굉장히 좋았다.

근데 삼성 경기력 .. 진짜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한다..

마지막에 좀 재밌게 하긴 하던데, 2점내고 약빨이 다했는지 순식간에 끝나버렸다 ..ㅠ

그래도 오랜만에 나들이라 정말 재미있었다.

역시 야구는 맥주와 함께해야 제맛!

목요일이라 그런지 원정 응원은 씨가말랐고(이길거라 생각해서 안온건가) 3루쪽은 거의 다차서 만석이었다. 역시 삼성팬들 많기는 많았다.


치어리더가 짱이라니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