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3

아라시야마에서 와규먹기! 안주[庵珠]! [아라시야마 맛집] 아라시야마 와규친구가 아라시야마를 가보고 싶었는데 교토 시내쪽을 돌다보니 도저히 아라시야마는 못가겠더라구요,결국에 4일차에 다시 교토 아라시야마에 등판했습니다. 중간에 전철에서 내려서 아라시야마역으로 가는 한신전철을 갈아타면되고,일반 전철보다는 배차간격이 조금 넓지만 어떻게보면 짧은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으니 아라시야마를 가실 생각이시면 꼭 갈아타세요. 내리셔서 조금 윗쪽으로 걸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토게츠교라고 목조 다리가 나옵니다. 건너셔서 쭉가시면 아라시야마 관광지 입성!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밥은 먹고 여행을 시작해야겠죠?[아라시야마 토게츠교] 안주[庵珠] 찾아가기사실 안주는 처음부터 갈 생각은 없었습니다. 아침을 편의점 음식으로 간략하게 먹다보니 아라시야마에 도착해서는 배가 도저히 고파서 밥을 먹고.. 2017. 9. 15.
애드센스 지급 핀번호 등록하기! 헐 벌써왔습니다!포스팅이 어제 올라왔는데 우편함을보니 벌써 와있더라구요. 언제오나, 언제오나 하고있다가 오늘 퇴근길에 커다랗고 얇은 우편이 하나 있어서 꺼내봤는데 구글 애드센스에서 온 우편이었습니다.기쁜마음으로 우편함에서 뽑아들고는 집으로 냉큼 올라왔습니다. 이 것이 바로 그 것밀봉을 엄청나게 해놨더라고요. 뜯다보니 정말 지저분하게 뜯어져서 그냥 뜯은사진은 공개 안할래요 ㅠㅠ 반으로 된걸 펼치면, 오른편에 핀번호 6자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걸 가지고 구글 애드센스를 방문합니다. 아직도 떠있지만 곧 사라질 빨간 줄!해당 창에서 확인을 누릅니다. 그렇게되면, 핀번호 창이 이렇게 짠하고 뜹니다.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하시고 '제출'을 누르시면 됩니다.3번이상 틀리게되시면 지급정지처럼 계정이 묶여버린다고합니다.. 2017. 9. 2.
2017년 8월 방문자 추이, 애드센스 분석 2017년 8월 블로그 방문자 추이작성일이 8월 31일인데, 관리 메뉴가 새롭게 개편되었더군요! 더 보기쉽게 개편되어서 아주 마음에듭니다. 티스토리가 이렇게 점점 바뀌어가는 것을보니 앞으로 제 블로그의 발전가능성도 크게 기대해봅니다.드디어 8월이 끝났네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2주간 제대로 1일 1포스팅을 지키지 못했던 것이 가장 아쉽습니다.개인적인 일도있고하니 블로그에만 신경을 쓸수가없는 탓이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두고보면서 방문자를 살펴보았는데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미친듯이 까지는 아니지만 눈에 띌정도는 상승하고 있으니, 다행이죠. 오후 9시 기준 14,900명 초반대를 달리고있네요. 8월 15,000 달성을 목표로 했는데 거의 달성했다고봐도 되겠습니다. 키워드 수 또한 전달에비해 엄청.. 2017. 9.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