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9

애플페이 코레일 한국 카드 사용 사진 유출! 애플페이 코레일 한국 카드 사용 사진 유출! 골수 아이폰 사용자입니다. 이때까지 스마트폰, IT장비라고는 애플만 써와서 다른걸 가지도 못하는데 가장 아쉬웠던게 애플페이가 한국에는 안된다는 것이었습니다.제가 굳이 애플페이에 연연했던 이유는 솔직히 요즘 현금을 전혀 안들고다니고 카드만 들고다니기 때문입니다.더군다나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있기때문에 카드를 잘 안받는 가게에서는 이체를 시켜줘버리구요. 어차피 애플페이가 잘해서 국내 도입이 되더라도 NFC 결제기기 보급때문에 사용은 더 어렵다고 판단이되었기때문에, 거의 반포기상태로 이제는 갤럭시로가서 좀 지갑없이 살아볼까 생각도 했는데 잠깐 멈칫한 것은 몇일전 코레일 카드로 애플페이를 구동시키는 유출샷이 떴기 때문입니다.아래 유출 스크린샷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 8. 31.
[오사카 우메다 맛집] 하가쿠레 냉우동 서론간만에 간사이 카테고리에 NEW를 띄워봅니다. 좀 바빴더니 한동안 블로그를 잊고 살았어요.얼마전 구글에서 애드센스관련해서 메일이 왔는데(나중에 포스팅!!) 그 것때문에 블로그를 다시 들어와봤다 해야하나요 ..물론 살짝 집에와서 부지런떨면 쓸수있는거였는데 귀차니즘이 집에만오면 발동을해서 자기바빴네요. 반성하면서 다시 포스팅 재개합니다.몇일전에 아는 지인들이 오사카간다고 도움을 좀 달라고해서 왕창 줘버렸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온라인 가이드까지 해주면서 재미있게 만들어줬더랬죠.오늘은 저번 기요미즈데라에서 돌아와서 갔던 하가쿠레 냉우동집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하가쿠레 냉우동우메다역에서 도보로 10~15분이내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까지 찾아가기는 쉬운데 상점가로 들어가면 거기서부터 살짝 찾기.. 2017. 8. 30.
일본 규슈 혼자여행 계획! [후쿠오카, 나가사키, 벳푸, 유후인][교통편, 항공편, 숙소] 서론안녕하세요! 프라니에요. 오랜만입니다. 2-3주간 글을 쓰지를 못했네요. 그간 일이 조금 있어서 신경을 못썼다고나 할까요.10월달에 일본 규슈지방 여행이 계획되어있습니다. 기간은 16~20일까지 4박5일간의 여정으로 계획했습니다.비용은 비행기, 숙소, 교통, 식비, 기타 모두모두 합해서 90만원정도로 끝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물론 혼자간다는 것때문에 비용이 좀 더 드는 것으로 생각하고있어요. 숙박이 1/n이 되질않으니까요.이번엔 좀 더 러브라이브를 심층적으로 좋아하게 되었기때문에 살짝 덕질에도 의미가 있지만 지역을 둘러보는게 가장크기도하고 여러모로 참 설레이고 있는 여행입니다. 오늘은 항공편, 교통편, 숙소등을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항공편 어차피 일본가는건 얼마 타지도 않기에 메이저는 저 멀리 날.. 2017. 8. 29.
[교토] 기요미즈데라 주변 [교토] 기요미즈데라 주변사실 첫 여행때 기요미즈데라가 굉장히 기억에 남고 좋은 곳이라고 남아서 다시 꼭 방문해보고 싶었습니다. 교토에 다시 방문한 이유가 철학의 길을 못가봐서 거길 가보겠다라는 이유도 있었지만 꼭 기요미즈데라를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거든요.그래서 지금부터 그 기요미즈데라를 방문했던 방문기와 그 주변 방문사진을 한번 올려볼까합니다.네. 공사중입니다. 기요미즈데라는 공.사.중이에요. 입장은 따로하지않고 그냥 기요미즈데라 주변만 걷기로 했습니다. 유명한 스팟이 공사중이니 .. 흑흑 후드를 씌웠는데요. 각도가 높아서 그런지 플레어가 생겼네요. 비네팅도 심하네요. 근데 뭐 생각보다 아래쪽은 잘나온 것 같아서 첨부합니다. 기온거리입니다. 딱 일본 옛날풍의 거리라 너무 좋습니다. 풍경도 좋고 분위기도.. 2017. 8. 11.
[교토 맛집] 우키야 소바 [교토 맛집] 우키야 소바오늘은 교토에서 맛볼 점심으로 좋은 우키야 소바집에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써볼까 마음을 먹었습니다.우키야는 가와라마치역에서 10분정도 걸립니다. 큰길가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가 조금 더 어려울수도 있구요.지도만 잘 따라가시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사진을 왜이렇게 기울어지게 찍었는지 모르겠어요. 무슨 급한일이 있었나. 그냥 깨끗하게 찍으면 되는걸 ...ㅋㅋ들어가시면 손님 숫자를 물어보는데 자신있게 영어로든 일본어로든 대답하시고 자리를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가격, 메뉴정보곧이어 메뉴판과 따뜻한 차가 제공되고, 메뉴판은 모두 일본어이나 사진이있기 때문에 선택은 어렵지 않습니다.따뜻한 차 말고 시원한 물을 원하시는 분은 시원한 물을 달라고하시면 얼음물을 제공해주십.. 2017. 8. 9.
[교토] 킨카쿠지, 료안지 관람하기 킨카쿠지, 료안지 관람하기날씨가 좀 시원하다 싶었더니 그냥 또 더워지네요. 건강 유의하세요.벌써 간사이 여행을 다녀온지 2개월이 다되어가네요. 빨리 쓴다고 하나둘 써나가고 있는데 생각보다 진도가 느린 것 같아서 한번에 쓸까도 해봤는데 낱개로 쓰는게 더 자세하고 좋을 것 같아서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출발벌써 여행 3일차 날이 밝았습니다. 아침 기상이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개인 여행일지에는 눈을 뜨니 이제서야 친구들은 아침 대충 다 먹고 씻고있고 정신 좀 차리고 부스스 일어나서 발 상태를 확인해보니 발이 정말 아팠다고 적혀있네요. 물집도 잡히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하여튼.아침은 간단하게 샌드위치와 모찌롤로 배를 채웠습니다. 아침에 어차피 하는 식당도 잘 없을뿐더러 나가서 먹으면 또 그것도 시간이기에 모.. 2017. 8. 8.
2017년 7월 애드센스 수익, 방문자 추이 2017년 7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꾸준한 포스팅의 힘에 더불었을까요. 수익이 금세 200%가까이 상승했습니다.아래 공개한 사진은 28일에 대한 금액이라 나머지 금액도 많이 표현되지 않았습니다.이렇게 크게 발전하게 된 것은 효율적인 광고 배치와 더불어 패스트부트(fastboot) 스킨에도 힘 입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아직 많은 것을 제 손으로 많이 가꾸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이것저것 만져보고 수정해보면서 블로그의 재미를 한껏 더해가고 있습니다. 애드센스수익[한달 합산금액이 200%대입니다. 엄청나게 상승한 것을 볼수있지요!]중요한 것은 수익은 클릭률에대해서 많은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노출수는 하루 몇십원대인데 반해, 클릭은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제가 느끼기에는 아.. 2017. 8. 3.
[번외] 숙소에서 먹었던 음식 총망라! [번외] 숙소에서 먹었던 음식 총망라!사진을 보다보니 온갖 숙소 음식이 난무하더라고요. 매일 저녁을 먹었는데도 숙소에 와서 매일 야식을 먹었습..엣헴사진이 괜찮게 나온 것들을 뽑아봤고 5, 6일차는 비슷한 음식이어서 그런지 사진이 잘 없네요.소개할겸 한번 번외편으로 여러분들께 보여드립니다. 로손 편의점 모찌롤강력추천합니다. 꼭 일본가면 먹어봐야할 편의점 음식중 하나입니다. 크림부터 빵까지 살살 녹습니다.가격도 비싸지않은 한국돈 3,000원 미만으로 이루어진 가격입니다. 저는 6개짜리 롤을 먹었는데 물론 한개짜리 대형롤도 있습니다만 6개짜리가 훨씬 낫다는게 저의 결론입니다. 야끼소바랑 타코야끼길거리 음식입니다. 가격은 한접시당 5천원~7천원선으로 구성이되고 양도 적을 것 같은데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맥.. 2017. 8. 2.
[고베] 베이에이리어 다녀오기[야경, 하버랜드, 모자이크, 메모리얼파크] 오늘은 글보다 사진이 많을 것 같네요. 사진이 볼거리를 더 설명해줄 수 있기에.메모리얼파크, 모자이크가 있는 하버랜드에 이르기까지 야경코스로 제격인 장소입니다.걷는 거리가 생각보다 조금 있는편이어서 산노미야부터 관광하고 바로 오시는 분들께는 다소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중간중간 벤치가 마련되어있으니 쉬시면서 이동 꼭 하세요. 발이 남아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클릭하시면 크게보실 수 있으니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시면 됩니다.처음 도착하는 장소는 고베 메모리얼 파크입니다. 관리를 안해서 저런게 아닙니다.95년 1월 고베 지역의 6천명이나 사망한 큰 지진을 기억하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곳입니다.그당시 항구 구조물들이 그대로 있고 그당시 지진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말해주는 것 같네요. 메모리얼파.. 2017. 8.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