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제품리뷰,사용기

아이폰7+ 슈피겐 에어스킨[폰케이스, 슈피겐]

by PraNi_ 2017. 5. 31.
반응형

와- 이번에 아사모에서 초특가 이벤트를 했어요.

무려 9,900원 행사에 톡톡친구 등록하면 무료배송에, 프리미엄 구매평까지 써주면 N마일리지 3,000포인트까지 주는 대박 행사를 터트렸네요.

제가 질수있겠습니까, 바로 구매했습죠. 특가소식듣고 엄청 몰렸을텐데 주문부터 대구까지오는데 이틀걸렸습니다. 엄청빠르죠?


택배 포장에서 꺼냈을때 .. 몇번 폰케이스 가게서 봤던 케이스가 띄용하고 등장합니다.

역시 슈피겐은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역시 슈피겐은 센스가 상당합니다. Try it 이라니요.

정말 열기쉽게 디자인해두었습니다.


상자안에서 꺼내보았습니다. 고오급스러운 비닐에 잘 포장해두었습니다.


으음 .. 케이스 재질이요 .. 얇아져서 그런가 우리가 아는 그런 하드하거나 고무고무한 재질이 아닙니다.

뭐라해야하나 .. 그냥 얇은 마른 돼지껍데기 느낌? (미쳤나 이게)

꽉 구부리면 부러질거같아요. 그런데 그건 또 아니겠죠?


바로 끼워 적용해봅니다. 들어가는 느낌이 되게 좋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밑에 장패드가 색깔이 검은색이라 지갑을 깔고 찍어봤습니다. (절대절대 지갑자랑아님[사실 그저께 산거])

구멍구멍마다 다 잘 들어맞고, 그립감도 케이스가 있는듯 없는 듯해서 참 좋습니다. 전에쓰던 카카오프렌즈 케이스보다는 폰이 훨씬 가벼워짐!!


뒷면샷입니다. 아무래도 렌즈쪽 필름하나 붙여줘야할 것 같아요. 불안해불안해 ..

카메라쪽도 다 들어맞긴하나 진짜 렌즈 상처나기 쉬운 구조인 것 같습니다. 진짜 렌즈 필름 붙여주는게 좋을 듯 합니다.


사진으로 보는건 됐고, 우려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떨어뜨리면 얼마나 방어가될지 궁금합니다. 케이스만 깨지면 좋은데 얇으니 방어하는데 어느정도 우려스러운 부분이 있기는 있네요.

그런데 뭐 어때요. 얇고, 가벼우면 아이폰7+에서는 더할나위 없다는 것을 ..

슈피겐 고맙습니다. 잘쓸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