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일기장

사이버지식정보방 유튜브 최적화방법[싸지방,사지방,싸지방 DNS, 사지방 DNS]

by PraNi_ 2017. 3. 25.
반응형

광고한번 클릭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무사히 전역하고 이 글이 블로그의 조회수 1등을 찍고있더군요.

댓글 리플이 없어도 그저 조회수가 높으니 .. 좋습니다.

얻은 팁들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내용 정리해서 추가할게요!


이젠 지쳤다. 너무 지쳤다. 대한민국 국군 전우님들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스트레스로 고생함을 나는 많이 잘 알고있다.

특히 컴퓨터가 내 전부인 인생에 제대로되지않는 컴퓨터라니 말이되지 않는가!!

그 끝에 군생활 얼마 남지도 않았는데 어떻게든 유튜브 한번 잘 들어가보려고 노력하다가 ..

고생끝에 한방에 해결할만한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냈다.

이 것을 혼자만 알고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과 나누어 더 이롭게 하고자함!!

그 고민의 끝을 아래와 같이 풀어보자!




우선 사지방 유튜브나 페이스북 메세지의 문제와 원인은 아래와 같다.

1. 군인공제회가 제공하는 서버와 DNS가 엉망이라는 설.

2. 사지방 컴퓨터가 껐다 켤때마다 초기화가되서 크롬이 엄청 구버전으로 돌아간다는 점.

   - 하루에 수천대가 몇개안되는 사지방 인터넷서버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가 크롬 업데이트를 한다고 생각해보라 덜덜덜하지 아니한가 ..


해결방법은 아래와 같다.

1. 공군 전우님의 사이트를 이용한다. (구글 DNS 수정방법)

   (1) 여기를 클릭해 사이트로 이동한다.

   (2)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한다.

   (3) 1분~2분정도 걸리니 켜놓고 끄지않고 대기한다.

   (4) 즐긴다.

   (*) 사실 이 방법을 써보니 그냥 크롬을 업데이트 하고 사용하는 것보다는 훨씬 잘된다. 그러나 가끔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



2.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한다 (진짜 레알 강력추천)

   (1) 네이버에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입력하고 다운받고 설치한다.

       (*) 여기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설치하는데 1분여가 걸리지 않는다.

   (3) 사이드바 메뉴와 여러 신기한 메뉴들을 구경하며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즐긴다

   (*) 네이버 웨일은 되게 좋은 것 같다. 창분할도 있고, 사이드바 기능이 압권인데 퀵서치도되고 외국 유튜브 채널에 댓글쓸때 번역도 쉽고 너무 좋다.




3. 싸지방 알약 문제 (+추가 및 검증해보시고 댓글 반응 부탁드립니다)

  (1) 여기를 클릭해 사이트로 이동한다.

  (2)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한다.

  (3) '1'을 누르고 엔터

  (4) 기쁨의 춤을추며 즐긴다.




위 방법과 같이 해도 안된다면 ... 나도 잘 모르겠다. 하지만 위의 방법이 최선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지금 나는 문제없이 절대 끊김없이 유튜브를 보고있고, 페이스북 메세지 또한 잘하고있다.

외국사이트 또한 문제없이 들어가지고 있는데, 유해사이트는 정말 답이 없다. 왜 대학사이트는 허구한날 막고있는지 잘 모르겠다.

이건 군인공제회에서 어떻게 빠른 시일내에 접속이 불가능한 사이트를 리포트 받아서 해제해주는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몇일전에 사지방 로그 조사를 통틀어서 한 걸로 알고있는데, 참 잘못 없는 사이트들이 어이없게 많이 걸린 것들을 보면서 허탈했다.

와이고수라던지, 수많은 대학사이트는 물론, "이게 과연 유해한가?" 라고 생각 들만한 사이트들까지 모조리 유해사이트에 집어넣고 있으니 이해할 수가 없다.

궁금한 사항이 발생한다면 댓글 언제든지 환영하겠다. 충분히 연락달라. 어떻게든 다시 회신해드리겠다!

반응형

댓글